크라우드스트라이크를 AI가 다가오는 향후 상승 시기를 위해 매수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인공지능(AI)이 상승기 도달했을 때는 어쩌면 놓쳤다고 후회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매수 이유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실시간 엔드포인트 보안, 위협 인테리전스 및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기능을 제공하는 사이버 보안 회사입니다. 기업 네트워크 안팎의 사이버 공격을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최근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주가는 10% 이상 상승했습니다.

매수 이유 1 – S&P500 편입 예정

6월 7일 S&P500 다우존스 지수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가 6월 24일 S&P500에 편입될 것이며, 이는 코메리카 종목를 대체한다고 발표했습니다.

S&P Global은 분기 한번씩 S&P500을 포함한 지수의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합니다. S&P500 지수에 변동이 생길 때마다 포트폴리오 담당자는 지수를 추종하는 뮤추얼펀드와 상장지수펀드(ETF)를 조정해야합니다. 추가된 주식은 급등하는 경향을 보이고, 탈락된 주식은 하락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주식이 최근 23% 상승였지만 인공지능(AI) 성장으로 인해 성장세는 지속될지도 모릅니다.

매수 이유 2 –  새로운 모멘텀으로 인한 성장

이 회사의 플랫폼인 팔콘은 독점적인 위험 지표를 활용하여 보안 위협을 식별하고 데이터 침해를 제거합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자사의 플랫폼이 AI 및 머신 러닝과 행동 분석 및 365일 위협에 대해 탐색을 결합하여 클라우드 기반, 온프레미스 및 가상 환경 등 네트워크 상의 모든 워크로드를 보호하는 하나의 솔류션을 제공한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팔콘 플랫폼 덕분에 새로운 제품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결국 회사가 새로운 성장 단계에 진입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클라우드 보안, ID 보안 및 보안 운영과 같은 기능을 추가하여 소규모 단일 제품 경재업체의 시장 점유율을 가로챌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원 보안에 중점을 둔 소규모 회사인 OKTA는 2021년 이후 주가는 약 61% 하락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제품의 파이프라인 전략이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중요한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인공지능(AI)입니다. 인공지능은 대량의 훈련 데이터를 획득하는데 의존하며, 이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와 같은 대기업에 이익이 됩니다. 이러한 기존 기업들은 고객 기반 덕분에 더 많은 위협을 “보고”할 수 있으므로 선순환을 이루게 됩니다. 규모가 큰 회사는 더 강력한 AI 시스템을 만들고, 이는 더 많은 새로운 사용자를 끌어들일 수 있는 역활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하나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두 번째 트렌드는 AI와 사이버 보안 비용을 둘러싼 기업의 비용 절감을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각 소프트웨어 회사가 잠재적인 보호 계층을 하나 더 추가했기 때문에 기업에서 여러 사이버 보안 벤더를 받아들였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인 직장인은 OKTA 검증을 통해 회사 컴퓨터에 로그인하고 ZSCALER 제품으로 회사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동안 포티넷 방화벽을 통해 통신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2020년 시스코는 대기업의 13%가 20개 이상의 개별 사이버 보안 벤더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하지만 크라우드스트라이크와 같은 원스톱 제공 회사 덕분에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여러 제품을 하나의 플랫폼에 결합함으로써 이러한 사이버 보안 회사는 전반적으로 보호를 개선하면서 비용을 절감할 수있습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순 보유율은 현재 120%가 넘으며 규모를 감안할 때 놀라운 수치입니다.

매수 이유 3 – 새로운 인공지능(AI)를 통한 기회 제공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잠재적인 상승 요인이 많은 훌륭한 회사입니다. 펀더멘탈이 뛰어나서 올해 초 대비 약 57% 상승하였습니다.

AI의 미래 성장에 있어서 동반 성장이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